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정숙, 영호, 순자의 삼각 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by 석아산 2024. 5. 23.
반응형

 

‘나는 솔로’ 정숙, 영호, 순자의 삼각 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나는 솔로’ 정숙, 영호, 순자의 삼각 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나는 솔로’ 정숙, 영호, 순자의 삼각 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랜덤 데이트의 시작과 여성 출연자들의 반응

22일 방영된 SBS 예능 ‘나는 솔로’에서는 랜덤 데이트가 시작되며 새로운 긴장감이 흐르기 시작했습니다.

남자 출연자들을 향한 데이트 선택을 기다렸던 여성 출연자들은 랜덤 데이트라는 사실에 적잖이 실망했지만, 한편으로는 운명적인 만남이 될 수도 있다는 기대감을 품게 되었습니다.

 

랜덤 데이트는 마을에 있는 노인의 집을 방문하여 노인과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이었습니다.

여성 출연자는 그 집의 딸로 설정되었고, 이에 따라 다양한 재미와 감동이 더해졌습니다.

 

현숙의 고민과 노인의 조언

현숙은 “저는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기 어렵다”라며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집주인은 “눈이 높아서 그렇다”, “키 많이 커 봤자 도움 되는 것도 아니다. 도배할 때라면 몰라도. 물론 외모도 좀 봐야하고, 성격이 잘 맞아야 한다”라며 어르신 특유의 입담으로 현숙을 크게 웃게 만들었습니다.

 

영호를 둘러싼 여성 출연자들의 관심

랜덤 데이트에서 여성들이 기다리는 남성 출연자는 과연 누구일까요? 정숙은 “재미있고, 잘생겼고, 재치있고, 그냥 좋다”라며 영호를 꼽았고, 옥순은 “가치관이 비슷한 게 있어서 더 그렇다”라며 역시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의외의 선택은 영숙이었습니다. 영숙 또한 “영호랑도 이야기를 해 보고 싶다. 연애를 하면 여자친구가 가장 우선일 것 같은 그 말이 너무 매력적이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영호와 데이트를 해본 순자는 당연히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이들은 랜덤 데이트로 곱창집에 가서 곱창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며 다소 누그러진 분위기로 훈훈한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영호의 갈등과 랜덤 데이트의 묘미

영호는 “어제부터 깊게 얘기하는데 가치관이 맞다.

그래서 정숙이랑 데이트를 해서 생각을 정리해 보고 싶다”라며 정숙이 랜덤 데이트 상대가 되길 바랐지만 순자가 그의 랜덤 데이트 상대가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영호는 “정숙님이 아니더라도 혹시 순자랑 뭔가 있나, 그런 생각이 들긴 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데프콘은 "이게 랜덤 데이트의 묘미"라고 설명했습니다.

 

정숙과 광수의 새로운 발견

정숙과 광수는 랜덤 데이트에서 서로의 의외의 면모를 발견했습니다.

광수는 “솔직히 할머니한테 잘해서 놀랐다”라며 정숙에 대한 이미지를 바꿨습니다.

그는 “대화 굳이 해 봐야 하나? 둘이 있으면 폭발할 거 같았다. 그런데 30초 만에 생각이 바뀌었다. 어른들한테 그렇게 잘하는 사람 처음 봤다. 제가 잘못 생각했다. 반성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숙과 영호의 은밀한 시간

그러나 정숙의 원픽은 역시나 영호였습니다. 영호는 정숙이 원하는 대로 따로 술을 마시러 갔습니다.

정숙은 "나 이거 먹여줘"라고 말했고, 영호는 정숙의 입에 손가락이 다 들어가도록 음식을 먹여주어 야릇한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

그러나 다음편 예고가 나오자 그런 그들을 보며 분노에 찬 순자의 얼굴이 나왔습니다.

또 순자와 영호가 이야기한 걸 알게 된 정숙은 그대로 영숙과 함께 남자 숙소까지 찾아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과연 정숙의 뽀뽀남은 누구일지, 그리고 정숙이 흘린 눈물의 의미는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서울시 외국인 가사도우미 시범사업: 실효성 논란과 비용 부담

서울시 외국인 가사도우미 시범사업: 실효성 논란과 비용 부담서울시가 오는 9월부터 필리핀 가사도우미 100명을 시범적으로 배치하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들은 고용허가제(E-9)를 통해 입국

cool4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