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서함의 유리의 집,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

by 석아산 2024. 3. 23.
반응형

박서함의 유리의 집,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
박서함의 유리의 집,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

박서함의 유리의 집,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

 

크나큰 출신 배우, 박서함의 일상 대공개

지난 22일 밤, MBC TV '나 혼자 산다'는 특별한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자취 4년 차를 맞이한 박서함의 집이 그 주인공입니다. 무려 193cm의 키를 자랑하는 그는 천장에 손을 뻗어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모던함이 돋보이는 유리의 집

박서함의 집은 모듈 선반과 투명 유리문으로 인테리어의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는 "이 집의 모든 게 마음에 들어. 유리문 덕분에 낭만적인 분위기가 있어 좋다"며 집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

 

공간 활용의 달인, 박서함

하지만 이사 초기 깔끔했던 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짐들이 쌓이며 공간이 점점 좁아졌습니다.

이로 인해 박서함은 좁은 주방 바닥에서 아침 식사를 해결하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 공간이 마음에 든다"며 집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집안 곳곳을 빨래 건조대로 활용하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했습니다.

유리문, LP, 게임기, 심지어 냄비 위까지 이용하는 그의 방법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했습니다. 박서함은 "빨래를 널 곳이 마땅치 않아 유리문이나 LP에 널었는데, 생각보다 장점이 많다"며 이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마치며

박서함의 집은 그의 일상 속 소소한 행복과 삶의 방식을 엿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 그의 생활은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이러한 일상 공유는 구글 SEO 기준에 맞춘 블로그 포스팅으로도 훌륭한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박서함처럼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영감을 줄 수 있는 이야기였길 바랍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씨 사건, 재수사 요청으로 새 국면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씨 사건, 재수사 요청으로 새 국면 검찰, '전청조 사기 공범 의혹'에 재수사 명령 서울동부지검이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43)씨의 '전청조 사기 공범 의혹' 사건에 대한

cool4u.seogasan.com

 

반응형